
- 7월 8일 ~ 8월 7일 기간에 기별 홈피 방문의 날에 홈피방문 글에
출석체크를 하는 댓글의 참여인원수(동일인의 여러 댓글은 하나로 간주)가 가장 많은 기수에게
소정의 기 발전기금을 드립니다.(단, .(10명 이내일 경우 시상하지 않습니다.)
각 기에서는 널리 홍보 하셔서 많은 인원이 참여할 수 있기를 기원해 봅니다
.
홈페이지 기별 신입회원 최다 가입상 - 기 발전기금
- 7월 3일~ 8월 12일 기간 중 홈페이지 신입회원 가입이 가장 많은 기수에게 소정의 기 발전기금을 드립니다.
아직까지 회원가입을 안하신 동문들의 회원가입 홍보를 부탁드립니다.(단, 10명 이내일 경우 시상하지 않습니다.)
인옥 방장
내가 괜히 깐죽거리거나 초를 치자고 하는 말이 아니고 진짜로 몰라서 물어 보는거야.
홈페이지에 조회수가 많고, 하다못해 점 찍기식이라도 글 수가 많고, 시끌버끌하면 인일 홈피
뭐가 좋아지는 게 있는거니? 이를테면 급수가 있어서 올라간다든지 외부의 베너 값이 비싸진다든지 말야.
난 그 전부터 그게 궁금했어. 왜 활성화해야 하는지, 나 처럼 그런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동문 없을까?
홈페이지에 많이 참여함으로서 이러 이러한 게 좋아지는 거고, 이래 이래 해서 동문회에 기여하는 게 되는거라고.
그냥 ' 많이만 들어와라 , 홈페이지에서 놀자 ' 하는 것 보다
합리적으로 설명을 해주면 오히려 홈페이지 활성화를 독려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인옥아 ! 나만 모르고 다른 사람들은 이미 다 아는거냐? 그래두 나 쫌 갈쳐주라.
그리구
니네 딸 시집 보낸다며? 어디선가 봤어.
너는 맨날 싸질러(?) 돌아다니는 줄만 알았더니 은제 고로코롬 딸을 조신하게 잘 길러
시집보낼 때가 되었다냐? 예비 장모님 .장허다. 장혀
찬정씨~~!!
합리적으로 뭐가 좋아지는지는 나도 모르지~~
방장인 입장에서 방이 썰렁해봐라~~ 방장 할맛이 안나잖어^^*
홈피도 정보부장님이 2년을 책임지고 있는데, 홈피에 파리 날려 봐~~
책임을 다하지 못했다는 자책감이 들겠지요?
활성화가 되어야 상호 소통이 된다는 증거도 되지 않겠어요?
내가 사진이라도 하나 올렸는데 댓글로 반응을 보이면 또 올리고 싶어지던 걸~~!
울 딸은 다음 달 마지막 날에 시집을 간다.
중학교 동창 소개로 3년 사귀었나?
남친 집에 인사 간 게 2년 전이라 하더군^^*
싸질러 돌아댕긴 거 맞어^^*ㅋㅋㅎㅎ
엄마를 믿고 있다가는 안되겠다 싶어 모든 걸 지가 알아서 한다.
참견 웬만하면 안하고 내가 줄 수 있는 돈을 얼마 주기로 하고 알아서하세요 했다.
니가 바탕까지 푸르둥둥하게 해놓고 내 이름을 하두 크게 불러서 간 떨어질 뻔했다.
그런 거야? 그렇구나. 책임을 맡았다는 건 뭣이든 애가 쓰이지. 방장 수고 많다.
도울 수 있는 데까지 도와줄께.
딸이 제 알아서 한다고 해도 시집보낼 날 잡은 딸의 엄마가 마음 한갓지기야 하겠니?
바쁜 여름을 보내겠구나. 딸 가진 친구들이 디게 부러워 하겠네. 축하한다.
요즘 딸들이 나이를 먹어도 시집갈 생각들을 안 한다는데 제 짝 찾아 가주는 것만 해도 일단 효도다.
?인옥후배님, 애 많이 쓰십니다요.ㅋㅋ
14기 후배님들 편안하시지요????/두루두루 생각이 납니다.
순복후배님, 미라후배님,,,,,찬정후배님 덕분에 인천대공원에서 오렌지 7기끼리
목마를때 잘 먹었읍니다. 인사로 7기에 올린 음악 중 1곡 올리겠읍니다.고마웠읍니다.
현숙 회장님~~!!
카톡에 있는 친구들 홈피로 방문 독려를 해 주세요~~!!ㅋㅋ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