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날 | 포토갤러리 | - 게시판담당 : 12.김춘선
마음은 자신의 소중한 재산 생각은... 우물을 파는 그것과 닮았습니다. 처음에는... 흐려져 있지만 차차 맑아지니까요 살다 보면... 진정 우리가 미워해야 할 사람이 이 세상에 흔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원수는... 맞은편에 있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내 마음 속에 있을 때가 많았습니다. ? 병은 육체의 병이지 마음의 병은 아닙니다. 성한 다리가... 절룩거리면 그것은 어디까지나 다리에 생긴 이상이지... 마음에 생긴 이상은 아니니까요 그러나... 주변을 살펴보면 그러한 육체의 병 때문에 마음까지 고통 받는 분이 더러 있습니다. 이해가... 되고도 남을 일이지만 그렇다고 마음까지 병들면 무척 곤란한 일입니다. 마음은 우리... 몸의 뿌리 같은 것이라서 뿌리마저 병들면 회생은 어려운 일이 되고 맙니다. 그렇습니다. 마음은 다이아몬드처럼 순수 할수록 더 무게가 나갑니다. 마음은 팔고 사지 못하지만 줄 수는 있는 자신의 가장 소중한 재산입니다......... <좋은 생각> 중에서
언년은 복도 많아 동기들 노는데 10분 간격으로 전화 오는 남정네가 없나(거의 스토킹 수준), 계속에 가서 놀지를 않나,
똑 해가꼬 놀러 가지를 않나, 게다가 지란지 뭔지를 먹지를 않나, 근데 머여? 댓글상까정?
다해묵어라요년!
축하하오.
근데 이번 이름은 분쟁이 일어날 소지가 좀 있겠기에(ㅎㅎㅎ) 명확히 해둡시다요.
비록 수다방 이름으로 공모한 건 아니나 처음 시작한 사람이 순호 대장이므로 이번 방이름상은 김순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