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기상청에 해 둔 전화가 효력을 발생했네요 . 좀 스산하긴 하지만 비는 그쳐있었어요 . 앗싸! 서둘러 커피물을 끓여 보온병에 담고 종이컵과 커피믹스 그리고 사진기를 챙겨 7시 30분 일산을 서둘러 출발! 늘 장수 가는 길은 막혀 있던 기억에 서둘렀는데 길까지 뻥뻥 뜷려 대공원에 도착하니 8시 15분. 조금 있으려니 인일여고 봉사친구들의 모습이 여기저기 보이고 그렇게 하루를 시작했지요.
오늘 14기행복한 걷기에 참석한 친구들에게 마이너스 10년의 젊음을 상품으로 드립니다.
20만원 찬조금 낸 회장 정화신은 마이너스 15년 드려요 !^^ 10만원 기금낸 김명주 그대에게도 마이너스 15년 드려요! 너도 나도 젊어지자고 너무 찬조금에 신경쓰진 마세요 절대로! ㅋㅋ
오인자, 이미숙, 정혜숙, 김미환, 김필숙, 김소림, 박경자, 이인성, 김명숙, 방미숙,
김명주 , 허인애, 김정옥, 권정희. 이문윤, 김은숙, 신문희, 박혜란, 유진숙, 박은순
그리고 정화신과 김미정
허인애와 함께 한 그외 3인도 인일이었나 확인 못했네. 회비만 받고
( 김순례, 서문순이, 정은순) 이상 25명 참가함. 25만원 참가비 냈음
혹시 왔는데 내가 빠뜨린 친구들은 신속하게 댓글 달거나 이동전화로 알려도! (016-215-6941)
환상적이던 해물파전과 영양덩어리 보리밥 비빔을 기꺼이 한턱쏜 김명숙도 복받을겨!
결혼식이다 ,아주 중요한 모임이다 , 등 모두 젖혀두고 달려와 준 친구들아 고맙다.
그 어려운 취직의 관문을 뚫고 LG 생활건강지원팀에 딸이 취직했다고 여러가지 화장품 골고루 사와 사다리 타기의 즐거움을 선사한 유진숙도 고마웠어. 잠깐 간석동 들러 친정엄마 뵙고 다시 올라오는데 우리행사 끝나기를 기다렸다 쏟아지는 듯 일산에 오니 비가 어찌나 쏟아지던지! 여기 저기 둘러 집에오니 11시가 다 되었더구나 . 이제야 올려서 미안!
오늘 밤 행복한 꿈 꾸며 다시 만날날을 또 엮어보자! 새벽두시가 되어가니 말이 길어지는듯!
인천 대공원 오늘 너무 좋아서 우리 가족 손잡고 또 한번 가봐야겠어. 대공원에서 한자락하고 있는 우리 14기 김미환의 이름 정문에서 크게 불러줄게. 꼭 달려나와라 오바!
미정이를 만나면 입담과 재치에 절로 행복 바이러스가 감염되는 듯.
늘 분위기를 띄워주고 웃게 해 주는 미정이는 아적도 17세 소녀가 맞다우.ㅋㅋ..
일도 꼼꼼하게 해주는 미정이가 일하는 총무로 14기에 있어서 많은 칭구들이 행복하다우.
증~~~말 수고가 많았어.
입만 갖고가서 너무 미~~~안했구.
즐거운 나들이었네, 난 역곡에서 강남까지 결혼식에 하룻동안 3건 참석하느라 무지 바빴어.
좋은 날 이었나봐.
행복한 기억들을 많이 만들며 사는것이 좋겠지 너희들 10년씩 젊어지면 난 언제 맨발로 뛰어야지
글로나마 만나니 반갑고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을 많이 짓기를 기원하며 줄인다.
미정아 정말 수고했다.
야무지게 일해서 다른 모임에서도 널 꼭 총무시키나보다.
재미있고 즐거운 동창회가 되는 길은 네가 있어야된다는 사실 다시 알았다.
우리 같이 으샤 해보자.
담에 황태덕장 가는 모임 생각해보고 연락하자.
하루에 반얘들 이름을 외워낸다는 말 감동이었다.
그리고 9반 권정희도 있었어.ㅎㅎ
그날 참석도 못했지만 계속 바빠서 이제사 댓글 올린다....
일산서 일찍 와서 수고 많았다....앞으로 이런 모임 자주 하면 친구들 이름 다 외우겠다...
황태덕장행 추진해서 또 한번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 만들어 보자..
이 나이에는 친구들이 더 좋을때니까.....
아! 내가 빠뜨린 애가 1명이 또 있었다니 이런 실수를! 그것도 사진찍는 중요한 최인옥을! 정말 미안하고! 9반 권정희는 위에 이름 있잖아 화신아! 다음엔 정말 실수 없기! 어쨌든 한푼도 빠짐없이 남은 돈은 모두 회비로 입금하고 (참 ! 3반 김명숙이가 3만원 더 낸것도 빠졌더라. 그래서 그것도 회비에 넣었어.) 영자도 뒤늦게 댓글로 나마 참여했네. 나는 5월1일 어린이날 기념 체육대회 준비하는라 또 며칠 정신없이 바빴다. 오늘 인천 친정엄마 뵈러갔다가 오는 길에 남편과 오빠 가족과 다시 대공원 들러 우리가 함께 했던 슬리퍼코스 상아산 정상을 다시 한번 돌아 내려왔지.ㅋㅋ 사람이 어찌나 많았는지 대단했어. 황태덕장 추진 연락 오면 또 움직이마. 나 6일-8일 경주 수학여행 갔다온다. 보고싶어도 꾹 참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