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일여교 오상주입니다. 그동안 평안히 잘 계셨는지요?

 오늘은 아침부터 가을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처서는 벌써 지났지만 가을을 느끼기에는 늦더위가 기승을 부려 한낮에는 그래도 더웠었는데, 오늘처럼 더위를 식혀주는 비가 오는 걸 보니 어김없이 시간은 흘러 가을을 재촉하는 듯 합니다.  여름비는 그치면 더워지지만, 가을비는 그치고 나면 추워진다는데 서서히 가을을 맞을 준비를 해야겠네요.

 다름이 아니라, 저번 주 토요일(8.30) 인일여고에서 인일인의 대축제인 제47회 인일제가 열렸습니다. 금현숙 부회장님을 비롯한 자랑스런 인일선배님들의 방문으로 더욱 뜻깊은 인일제가 되었습니다. 인일제 행사에 앞서 해외에 출타 중이신 이은기 회장님을 대신하여 금현숙 부회장님께서 사랑스런 인일여고 후배들에게 특별장학생 및 학력향상장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해 주셨습니다. 바쁘심에도 불구하고 인일 모교를 위해 시간이 내시어 참석해주신 , 그리고 마음으로 관심과 후원을 해주신 모든 동문선배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부터는 기존처럼 입학 시 성적우수자인 특별장학생들 뿐만 아니라, 정기고사(내신)에서 탁월한 학력향상을 거둔 학생들에게 수여하는 학력향상장학금이 새롭게 마련되었습니다. 이번 장학금은 특별장학생(3, 4분기 등록금 844,200원×7명(총7명-1,2학년 1명씩, 3학년 5명)=5,909,400원)학력향상장학금(200,000원×6명(학년별 2명씩)=1,200,000원)을 합쳐 총 7,109,400원이 전달되었습니다. 이 모든 후원들 역시 인일의 후배들이 더욱 더 공부에 열의를 갖고 매진할 수 있는 큰 힘이 되리라 봅니다. 

 늘 인일후배들에게 아낌없는 후원과 사랑을 베풀어주시는 인일동문선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환절기 일교차에 감기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