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오랫만이다 이곳에서 보냈던 시간들 뒤로하고 모두 다시 일상으로 건강하게 돌아간듯하니 반갑다.
성자야 하도 오랫만에 들어오려하니 PASSWORD 를 잊은것 같았는데,이것이 시험겸이야. 너의 수고로 우리들이 이 방에서 마음대로 뛰어 놀수있어 고맙다. 언제나 불 밝히고 따듯하게 시원하게 해놓으니 정말 고맙다. THANK YOU SO MUCH
이곳 미국의 조그만 도시에서 어떤사람이 운전을 삐딱하게 하는것을 보고 경찰이 차를 세웠어. 그러니까 ,이 사람이 차를 세웠지. 경찰이 ,이차가 당신차냐고 물었지 그 운전자가 물론 내차라고, 그러자 경찰이 ,그러면 어디 다시 시동을 걸어보라고 했어, 이사람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SCREW-DRIVER (나사 조이는 연장)로 차 시동을 걸자 바로 체포 돼었다는 YAHOO NEWS. 왜냐 훔친차니까
법규를 어기는것이 지키는것보다 불편한 것들이 너무 많은데 어쩌다 운전하다 TICKET 이라도 받게돼면 돈 나가지요, 교육 받아야지요(그래도 교육이라도 받을수 있으면 좋으련만) 항상 조심해서 스트레스 받지 말자.
2008.03.02 15:23:52 (*.152.147.36)
4김영신
귀동아, 반갑다. 장갑차만큼 큰 니네집 노래방 기계, 본전 다 뽑았지?(부부의 노래 솜씨가 말해줌) 미국 갔다와서 설 지내고 다들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왔어. 귀동이 너는 여전히 바쁘게 지내니?
고속도로를 쏜살같이 달리는 네 운전 솜씨에 다들 혀를 내둘렀어. 너 한국에 오면 딱지 장난아니게 떼일꺼야.
다 즐거운 추억이 되었구나. 곧 다시 만나게 되리라 믿어.
2008.03.02 16:05:18 (*.235.224.149)
4.한귀동
영신아, 반갑다. 지금이 몇신데 ,잘 시간이 아니니? 아니지 내가 잘 시간이지. 이곳은 저녁 11시 가 거의 돼가. 오늘,경배,연숙,순옥이 들을 만나서 점심먹고 수다 떨었지. 내년에 같이 한국에 가자고 꿈에 부풀었단다. 우리집 노래방 기계? 아직 본전을 못뽑았단다.생전 해야말이지. 우리 다시 만나자.
이곳에서 보냈던 시간들 뒤로하고 모두 다시 일상으로 건강하게 돌아간듯하니 반갑다.
성자야 하도 오랫만에 들어오려하니 PASSWORD 를 잊은것 같았는데,이것이 시험겸이야.
너의 수고로 우리들이 이 방에서 마음대로 뛰어 놀수있어 고맙다.
언제나 불 밝히고 따듯하게 시원하게 해놓으니 정말 고맙다. THANK YOU SO MUCH
이곳 미국의 조그만 도시에서 어떤사람이 운전을 삐딱하게 하는것을 보고 경찰이 차를 세웠어.
그러니까 ,이 사람이 차를 세웠지.
경찰이 ,이차가 당신차냐고 물었지 그 운전자가 물론 내차라고,
그러자 경찰이 ,그러면 어디 다시 시동을 걸어보라고 했어, 이사람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SCREW-DRIVER (나사 조이는 연장)로 차 시동을 걸자 바로 체포 돼었다는 YAHOO NEWS. 왜냐 훔친차니까
법규를 어기는것이 지키는것보다 불편한 것들이 너무 많은데 어쩌다 운전하다 TICKET 이라도 받게돼면
돈 나가지요, 교육 받아야지요(그래도 교육이라도 받을수 있으면 좋으련만) 항상 조심해서 스트레스 받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