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 수 2,259
인일여고 14회 졸업 30주년 기념식
행사명 : 인일여고 14회 졸업 30주년 기념식
행사일시: 2007년 10월 20일(토) 17:00- 21:30
행사장소: 라마다 송도 호텔 convention center
참석대상: 인일여고 14회 졸업생 동기, 은사님,
모교 교장, 총동창회장 및 동문 선후배
프로그램:
■ 세팅: (15:30 ~ 16:30)
* 행사장 준비 완료 및 최종 점검
* 스태프 정위치
■ 영접: (17:00 ~ 18:00)
* 참가자 도착 및 영접 테이블로 안내
* 명찰 배포 및 패용
-은사님과 내빈께 코사지와 명찰 달아 드리기
-동기 명찰은 재학시 사진과 이름을 넣은 명찰 제작
* 최종 정리 및 행사 시작 안내
■ 공식행사: (18:00~ 21:30)
< 공식행사>
1. 1부 행사 ======== ( 사회자: 김소림 )
오프닝 영상 준비
개회 선언
국민의례
작고 은사 및 동문에 대한 묵념
은사님 및 내빈소개(사회자)
회장인사
추진위원장의 경과보고
내빈 축사
축가
기금 전달
선물 증정 및 은사님 말씀
축하 케잌 절단 및 축배
교가제창
폐회사
2. 2부 행사 =============( 사회자: 오인자 )
기념촬영-(반 별로 은사님과 함께 사진 촬영)
식사--(메뉴; 스테이크)
* 영상준비: 사진 편집 영상
( 그간의 반별 모임 사진이나 번개팅 사진, 추억의 사진 등 )
3. 3부 행사 ==============( 사회자: 전문 사회자 )
각 반 장기자랑
* 반대표 중심으로 1가지 정도씩 프로그램 준비하여 참여하기
* 프로그램 참여 종목 및 시간 배정
* 장기자랑 시상: 1,2,3등 시상
행운권 추첨
* 내빈 및 은사님이 추첨
4. 4부 행사
뒷풀이 장소-가천 인력개발원(라마다 호텔 인근)
* 전체 동기 중 시간이 허락하는 동기 전체가 이동하여 담소 후
1박
* 다음날 모교 방문 예정- 학교 둘러보기 및 사진 촬영
* 기타협의
* 사진자료 수집== 사진 편집== 영상제작(김은숙 담당)
* 추억의 사진(개인 소장 사진, 앨범에 실린 사진) 수집 및 영상 제작(김은숙 담당)
* 무대, 음향, 조명, 특수효과, 스크린 사전 점검( 기획, 영상 담당)
* 수첩 제작: 졸업사진이나 현재 사진 수집하여 제작( 유진숙 담당)
* 명찰 제작: 반, 이름 기재(조인숙 담당)
* 음료 준비 및 도우미 선정: 행사 전 30분 정도
* 사회자 점검: 각 부 사회자는 자체적으로 시나리오 작성하여 진행에 차질 없도록 준비요!!!
* 은사님 초빙시 1대1로 도우미선정 운영
* 은사님 참석 여부
1반 (김정식 선생님) : 참석 불가
2반 (현금희 선생님) : 참석 가능
3반 (이상렬 선생님) : 참석 불가
4반 (이재철 선생님) : 참석 가능
5반 (허회숙 선생님) : 참석 가능
6반 (신현용 선생님) : 참석 가능
7반 (이향자 선생님) : 참석 가능
8반 (김창수 선생님) : 참석 불가
9반 (이덕석 선생님) : 참석 가능
10반(변봉수 선생님) : 참석 가능
윤의순 교감 선생님 : 참석 가능
한해문 선생님(영어) : 참석 가능
양덕배 선생님(영어) : 참석 가능
김진규 선생님(국어) : 참석 가능
최재덕 선생님(국어) : 참석 가능
최기숙 선생님(교련) : 참석 가능
유흥식 선생님(지리) : 참석 가능
-------------------------------------------------14. 최인숙 작성
행사명 : 인일여고 14회 졸업 30주년 기념식
행사일시: 2007년 10월 20일(토) 17:00- 21:30
행사장소: 라마다 송도 호텔 convention center
참석대상: 인일여고 14회 졸업생 동기, 은사님,
모교 교장, 총동창회장 및 동문 선후배
프로그램:
■ 세팅: (15:30 ~ 16:30)
* 행사장 준비 완료 및 최종 점검
* 스태프 정위치
■ 영접: (17:00 ~ 18:00)
* 참가자 도착 및 영접 테이블로 안내
* 명찰 배포 및 패용
-은사님과 내빈께 코사지와 명찰 달아 드리기
-동기 명찰은 재학시 사진과 이름을 넣은 명찰 제작
* 최종 정리 및 행사 시작 안내
■ 공식행사: (18:00~ 21:30)
< 공식행사>
1. 1부 행사 ======== ( 사회자: 김소림 )
오프닝 영상 준비
개회 선언
국민의례
작고 은사 및 동문에 대한 묵념
은사님 및 내빈소개(사회자)
회장인사
추진위원장의 경과보고
내빈 축사
축가
기금 전달
선물 증정 및 은사님 말씀
축하 케잌 절단 및 축배
교가제창
폐회사
2. 2부 행사 =============( 사회자: 오인자 )
기념촬영-(반 별로 은사님과 함께 사진 촬영)
식사--(메뉴; 스테이크)
* 영상준비: 사진 편집 영상
( 그간의 반별 모임 사진이나 번개팅 사진, 추억의 사진 등 )
3. 3부 행사 ==============( 사회자: 전문 사회자 )
각 반 장기자랑
* 반대표 중심으로 1가지 정도씩 프로그램 준비하여 참여하기
* 프로그램 참여 종목 및 시간 배정
* 장기자랑 시상: 1,2,3등 시상
행운권 추첨
* 내빈 및 은사님이 추첨
4. 4부 행사
뒷풀이 장소-가천 인력개발원(라마다 호텔 인근)
* 전체 동기 중 시간이 허락하는 동기 전체가 이동하여 담소 후
1박
* 다음날 모교 방문 예정- 학교 둘러보기 및 사진 촬영
* 기타협의
* 사진자료 수집== 사진 편집== 영상제작(김은숙 담당)
* 추억의 사진(개인 소장 사진, 앨범에 실린 사진) 수집 및 영상 제작(김은숙 담당)
* 무대, 음향, 조명, 특수효과, 스크린 사전 점검( 기획, 영상 담당)
* 수첩 제작: 졸업사진이나 현재 사진 수집하여 제작( 유진숙 담당)
* 명찰 제작: 반, 이름 기재(조인숙 담당)
* 음료 준비 및 도우미 선정: 행사 전 30분 정도
* 사회자 점검: 각 부 사회자는 자체적으로 시나리오 작성하여 진행에 차질 없도록 준비요!!!
* 은사님 초빙시 1대1로 도우미선정 운영
* 은사님 참석 여부
1반 (김정식 선생님) : 참석 불가
2반 (현금희 선생님) : 참석 가능
3반 (이상렬 선생님) : 참석 불가
4반 (이재철 선생님) : 참석 가능
5반 (허회숙 선생님) : 참석 가능
6반 (신현용 선생님) : 참석 가능
7반 (이향자 선생님) : 참석 가능
8반 (김창수 선생님) : 참석 불가
9반 (이덕석 선생님) : 참석 가능
10반(변봉수 선생님) : 참석 가능
윤의순 교감 선생님 : 참석 가능
한해문 선생님(영어) : 참석 가능
양덕배 선생님(영어) : 참석 가능
김진규 선생님(국어) : 참석 가능
최재덕 선생님(국어) : 참석 가능
최기숙 선생님(교련) : 참석 가능
유흥식 선생님(지리) : 참석 가능
-------------------------------------------------14. 최인숙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