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옥이가 글 번호 1000을 2003년 1월 10일에 획득하여 상 받은 건가봐
아랫 글은 영옥이네 가는 길을 문학적으로 일필휘지 써내려간 영옥이의 2년 전 글이네
............................................................................................................................


김영옥','0','우리집 오는 길은요..' 2003-01-20 조회199,

사랑하는 친구들의 적극적인 참여의지가 놀라워라!!
이렇게 화~끈하게 뭉칠 수 있다니.
울 시골집은 이렇게 찾아옵니다.

1)일단 제1, 제2 경인고속도로, 또 외곽순환도로등(지네집에서 들 어오기 편리한 도로)에서 서해안고속도로를 잘 찾아 진입합니다.
당진,군산,목포..뭐 이런 방향으로 타고는 쭈~욱 달립니다.

2)보통 인천(돈내는 군자,남인천부터)에서 우리의 첫 접선장소인 "화성휴게소"까지는 25~30분 걸립니다.
물론 성격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겠지만..."화성휴게소"는 발안I/C 조금 못미쳐 있는rn서해안 고속도로의 첫번째 쉬는 곳 입니다.

3)버릴 것은 버리고 취할 것을 취한 다음 다시 고속도로를 달리다보면 발안, 서평택, 안성나가는 곳등을 그대로 지나치면 멀리 서해대교(익히 알려져 있는 명물이기에 설명을 줄임)가 보입니다.

그곳은 거의 강풍주의라고 씌어있어 공포감을 조성하지만 2차선으로 시속rn80Km만 유지하면 아무리 쎈 바람이라도 문제없음을 경험했습니다.

4)서해대교 끝나기 전 또하나의 휴게소 "행담도휴게소"가 있습니다.
우리는 상행시 그곳을 들르기 위해 그대로 진행합니다.
송악, 당진이라는 나가는 곳이 또 나오지만 그곳도 무시하고 더 가야한답니다.
쪼끔 있다 3차선에서 2차선으로 차선이 줄어든다는 표시가 나오고, 아참 그곳에 감시,적발 카메라가 있습니다.

5)드디어 서산시 (어서 오슈~)라는 표지판 뒤로 서산I/C 표시가rn보이고, 그곳으로 나오면 고속도로 통행료를 냅니다,
누구는 4,300원이고 또 누구는 4,600원을 내야합니다.
따지지 말고 달래는대로 내고는 우측으로 차를 댑니다.
그곳이 우리의 제2차 접선장소 입니다. 휴~우

6)그곳에서 점검 후 출발하면 신호등이 있습니다.
서산태안방향의 좌회전 신호를 받고 이제부터 옆길은 보지 말고 주도로로만 계속 달립니다.
도로공사현장도 있고, 주유소도 나오고, 음암면소재지도 나옵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계속 앞으로 달려야합니다. 돈 낸곳부터 약 8.5Km를 달리고는 그때부터 좌측을 살핍니다.
수석농공단지라고 쓴 곳에서 좌회전 하지 말고 전방을 주시하면 "한국유리" "이브모텔"이란 건물이 보이며
그곳에서 조심스레 비보호좌회전을 합니다.

7)좌회전을 해서 오다보면 200m 지점에,
또 500m지점에 "서산관광농원"이란 곳을 가는 표지판이 있습니다.
직진을 계속하다가 보면rn어느 주택 앞에 "서산관광농원" 우회전하라는 표지판이 나옵니다.
여러분이 찾아 오실 곳이 바로 그곳 "서산관광농원"이었던 것입니다.-나으 시댁

8)아니 그곳은 HP도 없다더냐? 아니 있습니다
ktfarm.or.kr로 가보면 오시는 길 약도가 잘 그려져 있습니다.그곳에 들어가면 오시는데 도움이 될 겁니다.
***지루한 것 차근차근 읽어준 울 친구들 빛나거라!! ( 더욱 자세한 것은 개인적으로 문의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