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4대 인일 총동창회 임원 회의(12차 화상회의)

일 시

2021615일 화요일

20:00~ 21:30

장소

구글 Meet

(화상회의)

기록

박소영

참 석 자

참석(11): 안명옥, 한의순, 이명분, 이주향, 김월선, 유설희, 유승분김영분, 전성의, 방미애, 박소영,

위임(3): 황정순, 유춘옥, 김미경,

회의내용

- 총 진행 : 박소영 정보부 간사 -

 

1. 개회

 

2. 회장님 인사

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리고, 백신접종으로 코로나19 상황이 빨리 진정되어 11월 행사에 많은 동문들이 참여하게 되길 희망함 .

 

3. 전차 회의록 보고

 

4. 부서별 현안 보고 및 논의사항

     

           (1) 사무국 (보고) (1) 11월 행사 등을 위해 사무국과 각 부서의 소모임 추진중임

                            (2) 임원회의 개최 전에 각 부의 보고사항 전달을 요청함

                            (3) 총동창회장과 학생회장단 만남 추진하였음

                                 -->6. 6. 현충일에 2시간 동안 진행함

      (4) 심폐소생교육에 대한 진행상황 보고함

           -->선생님들이 협회에서 자격증 위한 교육을 먼저 받고

                학생들도 더욱 적극적으로 심폐소생교육을 실시할 예정임

      (5) 백신접종과 함께 11월 개교60주년행사의 개최가능성 높아짐

            --> 여러변수에 대한 임원들의 다양한 의견개진이 필요함


(2) 정보부 (보고) (1) 인일총동창회 홈페이지 리뉴얼

-->TF2차회의 개최내용 보고함(2021. 5. 31.)

->TF팀의 홈피 레이아웃을 기초로 동문들의 의견 수렴함

-->현재 홈피의 장단점, 개선방안, 앱연동 홈피를 전제로

홈피활성화 방안등에 대한 구글설문지로 동문들 의견수렴

-->홈피업체 3곳에게 각자의 대표적인 제작싸이트 추천받기


(3) 장학부 (보고) (1) 만원의 행복 현황보고

                            (2) 장학생들에게 기말고사 응원을 위한 모바일 쿠폰 준비

 

(4) 문화부 : 특이사항 없음

 

(5) 회계부 (보고) 총동문회 운영회비 현황 보고함

 

6. 폐회

건의사항

 

공지사항

*차회 회의는 백신접종 및 거리두기단계 변화를 고려해 대면회의도 진행함

 

*대면회의 진행이 어려울 수도 있으므로 온라인 회의계획도 세워둠

17차 임원회의 : 2021. 7. 20. 화요일 오후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