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지부 | 포토갤러리 | - 게시판담당 : 33.허민희
인일의 정신을 드높히는 해외동문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캘러리 문인협회10주년행사와
미사 신금재님 출판기념회에 즈음하여-
고국을 떠나 살면서 고국의 언어를 고히 고히 정성껏 이으시는 협회원님과 신금재님의 글사랑에 먼저 머리 깊이 숙여 경이를 표합니다. 저 또한 이국생활에 자칫하면 잊혀지려는 우리의 언어를 부등키듯이 우리글을 찾아봅니다. 그러한 가운데 직접 작가님의 주선으로 보내주신 책을 대하면서 가슴이 떨렸습니다. 수필집'로키에 봄이오면'을 펼쳐 읽으며 몇년전부터 신금재님의 글을 대하면서 저절로 그곳에 같이 있었던 느낌에서인지 이번엔 더욱 더 그 곳이 아주 확연이 닥아왔습니다 지난 3월29일 성금요일에 산문집을 받아들던 날 문득 하늘을 바라보았습니다. 마침 제가 지내던 이곳 비엔나도 봄이 시작되고 있었습니다. 그 후 미사 신금재님의 글을 읽어가는데, 나날히 점점 봄이 피어났습니다. 엊그제 성령강림휴가를 맞아 비엔나 집을 떠나 종종 제가 즐겨 찾는 동알프스로 나왔습니다. 이제는 완연한 봄속에 피어나는 꽃무리속에 한참 머물었지요. 얼마전 미사님이 저에게 보내주신 글이 떠 올랐습니다. “어머니 가신 그길에 그때처럼 노란 산수유 피어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어제는 산책길에서 노란꽃 나무가지를 꺽어왔어요” 미사님이 어머님을 그리며 펼쳐지는 봄은 즉 우리 모두에게도 마찬가지일거에요. 봄은 생명의 계절입니다. 우리의 생명을 주신 부모님과 하나님... 그리하여 우리는 한없는 목마름으로 어머님을 그리워하나 봅니다. 미사님 안에 영원히 살아서 아름다운 글의 원천이 되시는 어머니! 미사님의 글을 읽는 모든 사람들도 이 생명의 원천을 느낄 것을 확신합니다. 특히 이 아름다운 계절에 캘러리문인협회 10주년 기념행사와 더불어 미사 신금재님의 출판기념회 행사를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캘러리 문인협회의 무궁한 발전과 신금재님의 건필을 기원합니다. 2013년 5월 21일 오스트리아 동알프스에서 김옥인 드림 음악: Franz Schubert - "Fr?hlingsglaube" ...Faith in Spring Dietrich Fischer-Dieskau (baritone)
Gerald Moore (piano)
해외지부 여러분 안녕하세요
봄날에 게재된 위의 초대글을 옮겨왔어요.
해외지부여러분들의 축하를 다함께 모아보고 싶었지요 ^^
금재 후배 !
일찍부터 본문을 열었어야 하는데 좀 늦은감이 들어 죄송해요.
계속하여 출타중이라 컴퓨터 접속이 용이 하지 못해 오늘에야 동영상과 더불어 글을 올렸어요.
다시 한번 축하 드립니다.
?깊은 계곡에서도 피어나는 꽃송이들
우리는 어디에 있어도 한송이 꽃으로 피어난다
음악소리 물소리 들려오는 비엔나에서 피어나는 꽃 한송이
눈덮힌 로키산 아래
겨울잠에서 깨어난 그리즐리 곰 한 마리 어슬렁거리는 민들레들판에서도
우리는
시공을 초월한 맑은 영혼의 만남으로 피어난다
옥인후배가 좋은 일을 했네......
우리도 가까이에서 하면 가 보고 싶은데, 참 아쉽네요..
신금재후배님의 출판기념을 축하하는 모임에 우리 인일인들이 많이 참여하면 좋겠어요.
금재작가님!!
축하해요....
초대합니다
사랑스러운 꽃들이 향기를 뽐내는 화창한 봄입니다.
캘거리문인협회에서 여러분을 모시고 10주년 기념행사와
신금재 수필집 '로키에 봄이 오면' 출판기념회를 개최하려고 합니다.
꼭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시고 많은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언제: 2013년 5월 25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
어디서: 한인회관 (7008 Farrell Road SE Calgary)
간단한 식사와 음료가 제공되오니 기쁨을 함께 나누어주시기 바랍니다.
캘거리문인협회 회장 안세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