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회소식
10일부터 시작되는 컴퓨터교실 수장 신청자들의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청 순)
여러분이 신청하는대로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참석 여부와 참석 가능 날짜는 여기에 댓글로 쓰시고 (오전오후 구분하여 자세히)
강좌 내용은 요 아래 주소의 게시판으로 이동해서 보셔요.
http://inil.or.kr/zbxe/?document_srl=1136270 (클릭)
잘못 표시된 곳이 있으면 알려 주십시오.
그리고 아직 빈 칸인 경우에는 댓글로 참석 날짜를 알려주십시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기수 | 이 름 | 10일오전 | 10일오후 | 11일오전 | 11일오후 | 12일오전 | 12일오후 | 13일오전 | 13일오후 |
14일 |
식사횟수 |
순서 |
5 |
박화림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1 |
8 |
방순옥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2 |
10 |
조명애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3 |
5 |
함정례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4 |
6 |
김광숙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5 |
11 |
이상옥 |
ㅇ |
Χ |
ㅇ |
ㅇ |
Χ |
Χ |
ㅇ |
ㅇ |
ㅇ |
2 |
6 |
7 |
윤승숙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7 |
7 |
김명순 |
|
|
|
|
|
|
|
|
|
|
8 |
10 |
황춘옥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9 |
10 |
박화성 |
ㅇ |
Χ |
ㅇ |
Χ |
ㅇ |
Χ |
ㅇ |
Χ |
Χ |
. |
10 |
14 |
정혜숙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11 |
8 | 장연선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12 |
8 | 김진숙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13 |
14 | 김유경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Χ | 4 | 14 |
8 | 정경애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15 |
8 | 이명연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16 |
8 | 김자미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17 |
6 | 구경분 | Χ | Χ | ㅇ | ㅇ | Χ | Χ | ㅇ | ㅇ | ? | 2 | 18 |
6 | 윤숙진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19 |
6 | 박인자 | Χ | Χ | Χ | Χ | Χ | ㅇ | Χ | ㅇ | Χ | ? | 20 |
11 | 전영희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21 |
7 | 김영주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22 |
11 | 이영란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23 |
15 | 임경선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24 |
15 | 공인순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25 |
16 | 최향미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26 |
3 | 김영분 | 27 | ||||||||||
3 | 송미선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28 |
3 | 한선민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29 |
4 | 전초현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30 |
7 | 이승자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31 |
8 | 박창임 | ㅇ | Χ | ㅇ | Χ | ㅇ | Χ | Χ | Χ | Χ |
. |
32 |
12 | 정인옥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33 |
14 | 이숙용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34 |
5 | 공인순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35 |
7 | 도산학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36 |
8 | 박창임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37 |
8 | 구명화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ㅇ | 4 | 38 |
오전반보다 오후반에 더 관심있어 오시는 분들 많을거예요. *^^*
그치만
공부만 해도 따분하고
댄스만 하면 즐겁긴하지만 그것도 좀 웬지 공허할 것같고
결론은
오전엔 머리운동하고, 오후엔 신체운동하면 심신이 균형을 이루지 않겠나 그리 생각되는데요.
하루종일 풀타임으로요.
그런데 격일이 아니라 매일 스트레이트라 선배님들 조금 염려는 되는데
모두들 잘 들 견뎌내시겠죠? 14일날을 위하여!!
그리고
에이컨이 바람이 센 자리에 앉으시는 분들은 얇은 스카프나 걸칠 수있는 것을 준비하시면 좋을 것같아요.
에어컨을 약하게 하면 앞에서 이야기 하는 사람은 땀을 뻘뻘 흘려야해서요 죄송!
영주위원장님, 영희후배님 ~!!
무더위에 또 애쓰시네요.
10일부터 14일까지 꼭 참석합니다.
시원하게 공부해봅시다.
난 멀리서 항상 뒤 늧게나마 따라 가려는데 글쎄 잘 될까 모르겠군요.
공짜 차와 빵도 못 얻어먹고 스포스 댄스도 못하고 선생님들
얼굴도 못 보고 허지만 많이 귀찮게 할테니 기대하세요.....

여름특강으로 여름나기를 위한 열공~~~
그런 모습이 더욱 아름답게 합니다.
좋은 강의 듣고 멋진 활용 기대합니다.
공부하기는 싫고 여러분의 초롱초롱한 눈빛은 보고 싶고...
마지막 날 14일(금) 쫑파뤼 할거죠?
흑산 불러줄거죠?~~
저는 매일 참석하겠습니다.
오후까지도요, 아주 굳게 마음 먹었습니다.
김명순은 아직 미정입니다, 시간만큼은...되도록 빨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참, 긴급 공지사항을 잊을 번 했군요.
비가 와서 인일여고의 공사가 지연될 경우에는
월화 이틀간 인일여고 안에 주차를 할 수 없을 수도 있다는 연락이 왔어요.
그래도 근처에 주차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까 아래 글을 잘 읽어보셔요.
정경희 후배(인일 교감)가 보내온 글이에요.
오늘(금요일) 부터 비가 내리면 교문 진입로 공사가 어렵다고 해서요
지금도 차량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만..
최악의 경우.
월~화 정도는 차량을 교내에 진입못할 수 있는데
구 인천여고 자리를 끼고 돌아 약30M 정도 오른편에 중구 보건소가 있어요.
거기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가면
지하 3층은 여유가 있고 개방하도록 되어 있어요.
세워놓고 걸어오시면 됩니다.
교문을 들어와
올라오시다 오른편으로 계단을 따라 오시다
왼쪽 지하층에 식당 공사중인 건물이 있어요
그 건물 안을 통과하면 지하 1층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그걸 타고
3층으로 오시도록 연락해주세요
식사는 학생 식당 공사가 지연되어 학생식당(겨울에 사용하던 곳)2층을
이용하시도록 조치했습니다.
제가 8시30분 경에 오겠지만
더 일찍 오시는 분은 건물 중안 정원 벤치에서 좀 기다리시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이 모든 일은
공사가 예정대로 진행이 안될 경우에 발생하는 일이고
혹시 순조롭게 진행되면 차를 가지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정보위원님들과 iicc임원님들도 참석 가능한 날짜와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공인순 선배님도요.
의무적이라 여겨져 부담 느끼는 일이 없기를 바래요.
편하게 스케쥴대로 신청해 주세요. 다른 회원들과 똑 같이.